EA Korea · [Unannounced Project] Rendering Software Engineer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자)

⛔️ 이 공고는 마감된 공고 혹은 비공개입니다

EA Korea Studio

EA Korea Studio는 서울에 위치한 EA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서 AAA급 스포츠 게임인 FC online 시리즈, Need for speed online, MLB online등을 개발해 왔으며, 글로벌 게임의 현지화를 넘어 새로운 게임 트렌드를 리드하는 종합적인 개발 스튜디오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실감 있는 그래픽, 실제 경기 현장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 등 독자적인 개발 능력을 갖춘 EA Korea Studio는 Game Designer(게임 기획자), Artist(아티스트), Software Engineer(소프트웨어 개발자), Development Director(개발PM), Producer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개발팀으로서 개발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EA Korea Studio는 글로벌 EA의 체계적인 개발 프로세스에 따라, 개발 계획 수립, 게임 디자인 확정, 시각적 방향성 설정, 구현 및 QA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과정을 명문화된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진행합니다. 동시에 개발 참여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효율 개선 중심의 프로세스 고도화 및 최적화를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EA Korea는 구성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합니다. 유연근무제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근무시간을 주도적으로 계획해나갈 수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Hybrid 근무 제도 (오피스 근무 & 재택 근무 병행)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EA Korea 근무 환경 & 복지 살펴보기(클릭)


[담당 업무]

  • EA 스튜디오의 자체 엔진(Frostbite)을 활용한 AAA 게임의 하이 퀄리티 렌더링 시스템의 개발과 유지보수
  • Software Engineer, Artist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
  • 퍼포먼스 프로파일링을 통한 최적화 작업 진행
  • 다양한 렌더링 이슈 해결


 [자격 요건]

  • 실시간 컴퓨터 그래픽에 관한 지식
  • C/C++, data-driven 디자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스킬
  • 퍼포먼스 프로파일링과 최적화에 대한 전문성
  • DX12 혹은 Vulkan을 활용한 low-level 렌더링 기능 개발 및 문제해결의 경험과 관련 지식
  • 협업 능력 및 팀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우대 사항]

  • 컴퓨터 공학 전공자
  • PC 혹은 모바일 렌더링 개발 경험
  • AAA 게임 개발 경험이나 게임 엔진을 활용한 개발 경험
  • 팀 리더/관리 경험

 

[제출 서류]

※ 2MB 이상의 제출 서류 업로드시 개인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한 뒤, 공개 범위를 전체로 설정한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메모장에 저장하여 업로드 바랍니다.

  • 국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코딩 테스트)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3차 인터뷰 (변동 가능)


About Electronic Arts

Everything we do is designed to inspire the world to play. Through our cutting-edge games, innovative services, and powerful technologies, we bring worlds with infinite possibilities to millions of players and fans around the globe.

We’re looking for collaborative and inclusive people with diverse perspectives who will enrich our culture and challenge us. We take a holistic approach with our benefits program, focusing on physical, emotional, financial, career, and community wellness to support our people through every chapter of life. We provide comprehensive benefit packages and support for a balanced life with paid time off and new parent leave, plus free games and so much more. Our goal is to provide a safe and respectful workplace that empowers you to thrive in both work and life.

Electronic Arts is an equal opportunity employer. All employment decisions are made without regard to race, color, national origin, ancestry, sex, gender, gender identity or expression, sexual orientation, age, genetic information, religion, disability, medical condition, pregnancy, marital status, family status, veteran status, or any other characteristic protected by law. We will also consider employment qualified applicants with criminal records in accordance with applicable law. EA also makes workplace accommodations for qualified individuals with disabilities as required by applicable law.

지원하러 가기

EA Korea Studio

EA Korea Studio는 서울에 위치한 EA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서 AAA급 스포츠 게임인 FC online 시리즈, Need for speed online, MLB online등을 개발해 왔으며, 글로벌 게임의 현지화를 넘어 새로운 게임 트렌드를 리드하는 종합적인 개발 스튜디오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실감 있는 그래픽, 실제 경기 현장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 등 독자적인 개발 능력을 갖춘 EA Korea Studio는 Game Designer(게임 기획자), Artist(아티스트), Software Engineer(소프트웨어 개발자), Development Director(개발PM), Producer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개발팀으로서 개발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EA Korea Studio는 글로벌 EA의 체계적인 개발 프로세스에 따라, 개발 계획 수립, 게임 디자인 확정, 시각적 방향성 설정, 구현 및 QA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과정을 명문화된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진행합니다. 동시에 개발 참여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효율 개선 중심의 프로세스 고도화 및 최적화를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EA Korea는 구성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합니다. 유연근무제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근무시간을 주도적으로 계획해나갈 수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Hybrid 근무 제도 (오피스 근무 & 재택 근무 병행)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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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업무]

  • EA 스튜디오의 자체 엔진(Frostbite)을 활용한 AAA 게임의 하이 퀄리티 렌더링 시스템의 개발과 유지보수
  • Software Engineer, Artist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
  • 퍼포먼스 프로파일링을 통한 최적화 작업 진행
  • 다양한 렌더링 이슈 해결


 [자격 요건]

  • 실시간 컴퓨터 그래픽에 관한 지식
  • C/C++, data-driven 디자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스킬
  • 퍼포먼스 프로파일링과 최적화에 대한 전문성
  • DX12 혹은 Vulkan을 활용한 low-level 렌더링 기능 개발 및 문제해결의 경험과 관련 지식
  • 협업 능력 및 팀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우대 사항]

  • 컴퓨터 공학 전공자
  • PC 혹은 모바일 렌더링 개발 경험
  • AAA 게임 개발 경험이나 게임 엔진을 활용한 개발 경험
  • 팀 리더/관리 경험

 

[제출 서류]

※ 2MB 이상의 제출 서류 업로드시 개인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한 뒤, 공개 범위를 전체로 설정한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메모장에 저장하여 업로드 바랍니다.

  • 국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코딩 테스트)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3차 인터뷰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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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re looking for collaborative and inclusive people with diverse perspectives who will enrich our culture and challenge us. We take a holistic approach with our benefits program, focusing on physical, emotional, financial, career, and community wellness to support our people through every chapter of life. We provide comprehensive benefit packages and support for a balanced life with paid time off and new parent leave, plus free games and so much more. Our goal is to provide a safe and respectful workplace that empowers you to thrive in both work and life.

Electronic Arts is an equal opportunity employer. All employment decisions are made without regard to race, color, national origin, ancestry, sex, gender, gender identity or expression, sexual orientation, age, genetic information, religion, disability, medical condition, pregnancy, marital status, family status, veteran status, or any other characteristic protected by law. We will also consider employment qualified applicants with criminal records in accordance with applicable law. EA also makes workplace accommodations for qualified individuals with disabilities as required by applicable l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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