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던만추 TA 담당자 (무관)

⛔️ 이 공고는 마감된 공고 혹은 비공개입니다

모두를 놀라게 할 게임을 만들어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것, 그것이 네오위즈의 목표입니다.

경쟁력 있는 IP를 퍼블리싱할 뿐만 아니라 세상에 없던 새로운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더 나은 아이디어이며, 뛰어난 성과와 팀워크는 충분한 정보 공유에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치열하게 도전하고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REAL GAME을 만들어갈 REAL PERFORMER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지원 관련 안내 ※

1) 이력서 파일 첨부시 우측에 “couldn’t auto-read resume. Please refresh and try again”라는 메세지가 나와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페이지 작성 완료 후 “submit application”을 눌러 지원을 완료해주세요.

2) 이력서, 포트폴리오는 PDF 또는 Word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hwp 파일 지원 불가)

3) 첨부파일에는 별도로 연봉 정보를 기입하지 마시고, 지원 항목에 있는 연봉 정보 기입칸에 작성해주세요.

4) 이름란에는 영문명이 아닌 한글명을 기입해주세요.

5) 이력서에는 가족사항, 출신지, 주민등록번호 등 불필요한 개인정보의 기재를 금지합니다.

프로젝트 소개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를 원작으로 한 하이엔드 모바일 RPG

– 프로젝트 전용의 커스텀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감성을 극대화한 그래픽 스타일

–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과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


담당업무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아티스트간 가교 역할
  • Rendering Pipeline 개선
  • Rednering 및 Art Pipeline상의 난제 발생시 해결 방안 제시
  • 아티스트 지원 사용툴 및 스크립트 제작
  • Unity Shader(URP)
  • 아트 리소스 관리

자격요건

  • Unity 엔진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PHOTOSHOP, MAYA or 3DMAX 등의 DCC 툴 사용 가능하신 분
  • C# 또는 Python 언어에 대한 이해 및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티스트로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쉐이더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HLSL)

우대사항

  • 프로그래밍 언어(C/C++, C#, Python, Maxscript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활용도가 높으신 분
  • 게임 엔진(Unreal, Unity3D, CryEngine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SVN 혹은 Perforce와 같은 버젼 관리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파일링 툴에 대한 기본 이해도가 높은 분
  •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스크립트 언어(Max script, Mel Script 중 1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웍 관련 툴 제작 또는 플러그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근무장소]

네오위즈 본사 (판교)

[급여수준]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협의에 따라 결정)

[근무시간]

네오위즈는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형절차]

정규직/계약직 : 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 처우 협의 → 입사

인턴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

* 전형 과정 중 필요에 따라 사전 안내 후 과제, 테스트, 포트폴리오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14일 이내 반환청구시 제출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모집기간과 무관하게 적합한 인력이 있을 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채용 시 본 공고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자는 입사지원 시, 취업지원대상증명서를 증빙서류로 제출해주세요.

 ※ 문의 : talent@neowiz.com

지원하러 가기

모두를 놀라게 할 게임을 만들어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것, 그것이 네오위즈의 목표입니다.

경쟁력 있는 IP를 퍼블리싱할 뿐만 아니라 세상에 없던 새로운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더 나은 아이디어이며, 뛰어난 성과와 팀워크는 충분한 정보 공유에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치열하게 도전하고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REAL GAME을 만들어갈 REAL PERFORMER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지원 관련 안내 ※

1) 이력서 파일 첨부시 우측에 “couldn’t auto-read resume. Please refresh and try again”라는 메세지가 나와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페이지 작성 완료 후 “submit application”을 눌러 지원을 완료해주세요.

2) 이력서, 포트폴리오는 PDF 또는 Word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hwp 파일 지원 불가)

3) 첨부파일에는 별도로 연봉 정보를 기입하지 마시고, 지원 항목에 있는 연봉 정보 기입칸에 작성해주세요.

4) 이름란에는 영문명이 아닌 한글명을 기입해주세요.

5) 이력서에는 가족사항, 출신지, 주민등록번호 등 불필요한 개인정보의 기재를 금지합니다.

프로젝트 소개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를 원작으로 한 하이엔드 모바일 RPG

– 프로젝트 전용의 커스텀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감성을 극대화한 그래픽 스타일

–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과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


담당업무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아티스트간 가교 역할
  • Rendering Pipeline 개선
  • Rednering 및 Art Pipeline상의 난제 발생시 해결 방안 제시
  • 아티스트 지원 사용툴 및 스크립트 제작
  • Unity Shader(URP)
  • 아트 리소스 관리

자격요건

  • Unity 엔진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PHOTOSHOP, MAYA or 3DMAX 등의 DCC 툴 사용 가능하신 분
  • C# 또는 Python 언어에 대한 이해 및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티스트로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쉐이더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HLSL)

우대사항

  • 프로그래밍 언어(C/C++, C#, Python, Maxscript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활용도가 높으신 분
  • 게임 엔진(Unreal, Unity3D, CryEngine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SVN 혹은 Perforce와 같은 버젼 관리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파일링 툴에 대한 기본 이해도가 높은 분
  •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스크립트 언어(Max script, Mel Script 중 1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웍 관련 툴 제작 또는 플러그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근무장소]

네오위즈 본사 (판교)

[급여수준]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협의에 따라 결정)

[근무시간]

네오위즈는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형절차]

정규직/계약직 : 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 처우 협의 → 입사

인턴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

* 전형 과정 중 필요에 따라 사전 안내 후 과제, 테스트, 포트폴리오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14일 이내 반환청구시 제출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모집기간과 무관하게 적합한 인력이 있을 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채용 시 본 공고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자는 입사지원 시, 취업지원대상증명서를 증빙서류로 제출해주세요.

 ※ 문의 : talent@neow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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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공고는 마감된 공고 혹은 비공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