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듀오 · [상시 모집]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Intern)

게임듀오는 ‘닌자대전’, ‘서머너즈클랜’, ‘아처키우기’ 등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 하는 회사입니다. 2019년 매출 2억에서 2021년 매출 100억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주식회사 게임듀오에서 로켓성장을 함께 할 팀원을 찾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 팀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듀오 Member Experience 팀의 “나비드” 입니다. 회사 내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총 15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게임 프로젝트로 소속되어 근무하며, 수직적인 구조의 개발이 아닌 개개인이 파트를 나누어 담당하여 프로페셔녈 레벨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게임듀오에는 사수는 없고, 온보딩을 도와주는 ‘온보딩 메이트’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팀은 낯을 많이 가리시는 편이지만, 좋아하는 게임이라면 각자 몇 시간은 할 이야기들이 넘치시는 활발한 팀입니다. 멤버 당 평균 게임연구비, 간식비, 회식비 가장 많이 쓰는 팀! 이런 팀원들과 <닌자대전>, <아처키우기> 과 같은 성공적인 게임을 함께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주요 업무

  • Unity Engine 을 사용하여 여러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에 기여합니다.
  • 유저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유저의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버개발팀, 아트팀, 데이터분석팀 등 여러 팀과 협업합니다.
  • 팀의 다른 구성원의 코드를 검토합니다.


자격 요건

  •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 1년 이상
  • Unity 활용 경험 1년 이상
  •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대해 책임과 열정을 소유하신 분
  • 게임 개발을 즐기는 분


우대 요건

  • 게임 좋아하시는 분
  • OOP 언어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간결하고 명쾌한 의사소통을 주도하시는 분
  • 자신의 전문 분야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도전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응하시는 분
  •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을 경험해 보신 분


근무 형태

  • 정규직 전환형 인턴 (6개월)
  • 전환형 인턴 정규직 전환률 92%


전형 절차

  • 서류전형 ->1차 면접 -> 과제전형(직무에 따라 상이) -> 2차 면접 -> 최종합격


기타 사항

  • 2023년 03월 판교 오피스 이전 예정
  • 지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불합격 또는 입사 취소됩니다.
  • 지원서에 주민등록번호 등의 민감 개인 정보가 기재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를 준수하며,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확정된 채용대상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 7조 제 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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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정으로 조기 마감되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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